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연기학원 OCN '전부의 거짓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3:54

    배우 쵸용호 OCN드라마'모든 거짓의 이야기'7화, 8화, 15말, 온 에어 후기 ​


    >


    씬을 준비할 때 하나를 하는 중에 택배를 받고 그 택배를 열어 눈임을 확인하고 놀라는 장면이었는데 현장에서 내가 앉아 있는 자리, 의자는 어떤 것을 모르기 때문에 또 이미 나는 대본을 읽고 상황을 알고 있다.보면 어떻게 하면 무심코 1개를 하고 택배를 열고, 어떻게 해야 더 놀라는 것을 정확하게 하거나 넘어져서 보거나 습관도 많이 시도하곤 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그 장면이 있고 나서 경찰이 연구를 하러 온 장면이었는데, 눈알을 받은 것이 보편적으로 소견했을 때, 굉장히 무서운 일을 겪고 나서라고 소견이 있었기 때문에 앞 장면에서는 평소에 나처럼, 뒤에 일이 있고 나서는, 그 일이 트라우마가 된 것은 아닌지, 그 일을 경찰이 조사할 때 나쁘지는 않은 어떻게 예기하는지, 쉽게 예기할 수 없을 텐데 그 두 장면이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이 전혀 다를 것이라고 소견이 있고 그것을 정확히 표현.


    >


    그래도 현장에서 좋았던 것은 감독님이 그 상황에서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내용 말씀해주시고, 그 순간 하고싶은 내용이 생기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었던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한편으로는 촬영을 할 때 놀란 뒤 취조하는 장면을 찍을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침 장면/밤 장면에서 산산조각 나 있어 조사를 가장하고 택배 받은 장면을 이어서 찍을 수 있어 아쉬웠던 부분은 있습니다....힘든 부분은 놀랄 장면을 찍을 때 눈을 보고 놀라는 일, 책상 위에 그것을 올리는 것, 놀라우면서도 보틀이 책상에서 떨어지지 않게 하는 것이 소견보다 어렵고 의자에서 하강하다 보니 몸이 쑤시는 것은 촬영이 끝날 때까지 오고 있기 때문에 밀치고 있어서요. ᄏᄏᄏ


    >


    드라마가 방송되고 영상으로 보면카메라 샷이과 동선 때문에 제약이 많아서 제가 좀 더 표헌하려고 했던 것을 완벽하게 편하게 이행하지 못한 것이 아쉬웠습니다.조사를 받고 얘기하고 있을 때의 장면이, 제가 의견했던 것보다 과인으로 오지 못한 점, 현장에서 촬영하면서도 아쉬웠지만, 아직 제가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것은 아니어서, 감독님께 한번 더 가고 싶다,, 아차하다, 이런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워요.​


    >


    거기 컷이 한번에 ok가 본인에게 버려지고, ok 나는 컷과 너의 다른 방향으로 하면 안되니까, 아내 목소리에 찍을 때 스토리를 해볼걸 그랬다는 소견이 많았어요.현장에 가서 일 촬영부터 바로 제가 준비한 것을 바로 보여줄 수 있도록 습관을 기르려고 합니다.더 열심히 하다보면 제가 아쉬운 부분도 없어지지 않을까 하는 소견이 있었습니다. 배우 조용호 OCN" 전체의 거짓 스토리"출연영상


    배우가 되는 방법, 서울연기학원, 방송연기학원, 강남연기학원, 성인연기학원, 배우 오디션 정보, 드라마 오디션, 연기 오디션, 전체의 거짓말, OCN 독보적인 자체 커리큘럼! 체계적인 PR시스템! 사실 서울연기학원은 결과로 말합니다.​


    사실주의 서울·연기 학원 TEL.02-545-0502(서울 강남구 논현 1동 37-3의 성인 빌딩 2,3층)​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