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월평동 / 은행동] 맛따라먹따라 이비가짬뽕 / 새동네식당 / 카페애캔 / 삐아역시 / 오시우커피 / 라이커블 / 소소로와 [200110 ~ 12]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8:52

    오늘은 마캠...이 아니라 맛 좀 봐~! 모입니다!!!! 대전편!!!!!!! 과인늑대, 민영이 제외하고 떨어져 살기에 모두 대전에 모이기로 했다.그렇다고 해서 민영과 그와잉랑 함께 오른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원래 한 2시까지 모이기로 했지만.... 민지수는 졸업하기 위한 학점을 따기 때문에... 지각했다(당당히 그래서 혼자 점심식사).


    #구포역 앞에 있는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요즘 나의 일상을 자주 찍는다. 나도 몰랐던 자신의 연습을 발견한다. 내 앞머리 큐티파티지? 잠에서 깬 내가 잘랐는데 앞머리 반 자신있고 진짜 울겠다... 그러니까 다림질은 안한다


    케텍~ #KTX를 보는 #넷플릭스 영상은 #드라큘라라는 이번 신작인데... 하아....게노ジェ...그러니까 젤리 젤리 보기 힘든 장면 많은 소리...어떤 분 후기가...왜....망한 티알피지 본 기분이라고 했는지 알만한 소리....정말 주사위 똥으로 굴려 나쁘지 않았던 티알을 보는 기분입니다.꼭 이러면 호기심으로 보고 싶어지더라구. 민지호기심이란거 누가 죽여라 진짜... 넷플릭스 후기에 드라큘라가 올라올지도 몰라요......모두 어디에 팔아요.​​​​​​​​


    #대전 여기는 #월평동!!


    민지수길치는 아니니까 완전히 길을 잘 찾아 여기 굉장히 친절하다 지하철에 서 있을 때 앞에 할아버지가 자리를 직접 가리키며 앉으라고 해서 내 뒤에 있대.가르쳐주셨어 근데 사람이 많아서 괜찮다고 하셨는데 막상 할아버지옆이 비어서 바로 앉는 목소리.. 웃음 쑥스럽다.....머...숙소에 도착하기 직전에 페탐에 와서, 모지해서 받았는데, 그때, 길을 찾으려고, 민지수야.. 피곤하고 지치고 힘들었지만 그 순간 텐션... 외롭지 않았다. 그전에 무민만 만지고 있어서 외로움을 달래고 있었어.


    배 고프다!night에서#이비가 짬뽕~~~이 비가 짬뽕은 2번째 당. 그때는 기차타고 때문에 급하게 먹었던 기억밖에 없었지.


    >


    >


    >


    >


    이비가 짬뽕 섭취, 순한 짬뽕, 볶음소음 짬뽕, 탕수육 본인은 #탕수육 빼고 #짬뽕은 다 매웠다. 소스는 아예 안 먹는 편이라 밖에 있는 걸 먹었는데 맛있었어. 탕수육, 그렇게 나쁘지 않아! 자스민 차 맛있었어.아 근데 정맘인 거 백김치 진짜 백김치 개종맘땡 이런 때 몸 나쁘지 않고 계속 구질구질했던 소음요즘 역시 심장이 이러니 병원에 한번 가보도록.... 겨울이 되면 이렇게 되듯이...


    >


    #이마트 #트레이더스 앞.달이 너무커서 찍었는데 가로등 못 한달이 자신감이네... 개 사료 트레이더스에서는 새우와 딸기, 요구르트만 사구... 아니, 베스킨도 먹었지... 민초단.... 녹차단...... 쓸쓸한 엄외단... 내가 하는...숙소의 아래 가게와 일본의 편의점에서 술과 안주 사서~모두 최근 야구 드라마를 잊거나 어쨌든 그것을 보면서 매일 매일을 1개 찍은(물론 내가 잤어)


    이튿날


    >


    다들 인기가요들 보면서 느긋하게 아침 브런치를 먹었는데 아무도 사진을 안찍는 sound...정말이야..아무튼 누나 시험있어서 언니 보내고 내가 개운하게 일어났어.좀 잘 자고 기분 좋았어.셋이서 한 거... 뭐했더라.. 둡스토리해서 인기가요 보고.. 딱 그랬던 것처럼... 민영이를 깨우면서 먹여주고 다시 재우고 우리는 민영이가 사육했어요.맞아, 이게 제일 중요해 우리는 민영이를 사육했습니다.​​​​​


    >


    민지의 눈물 본인은 진경채닭 의미있는 물로 씻는다--ᄒᄋᄐ 이게 뭐냐면 언니표 #상하이파스타~!~!~ 점심도 맛있으니까~!


    >


    방탄 뮤직비디오를 계속 정주행하고 한 건... 카드놀이매번 모입니다.매번 꼭 하는거야... 사실 한번도 진적이 없으니까^ᄆ^ 자신없는 G가 있고 G가 생기 G~!~!~!~!~!ᄒᄒ 원카드와 도둑질을 했다.민지수 운에 미쳐서 조커 박사였다... 아무튼 민영을 괴롭혔다. 재미있었다


    >


    >


    >


    #세브락 식당의 굵은 소금구이, 돼지 고기, 야채 어쩌고 고기, 냉김치 이야기, 멸치국수, 저녁은 또 고기스~~~~면 맛있었다. 고기도 맛있었다. 가격이 조금 비싸고 자리가 불편했지만 괜찮았다. 고기는 날개가 구워졌다. 우리가 아는 저 날개가 아니야. 걱정돼. 아무튼 날개 완전 잘 구워져.아니, 근데 화장실 비누가... (웃음) 바디워시라서 찜찜해...


    >


    #카페의 어린이 캔 딸기우유, 솔트라테, 바닐라테, 자몽에이드는 자몽에이드를 마셨다. 맛있었다사진은 세 명밖에 없는데. 우리는 5명이었다 알아g? 사실 나쁘지 않으면 날개가 제일 먼저 가버렸잖아우리 둘이 제일 먼저 가자고 했는데 앞장서서 둘이 비번 아니야? 이대로는 우리 못들어간다는걸 알고 신호했다........밖은 너무 추웠다.... 사육한 민영이의 텐션이 깨져서 바깥의 추위를 잊어버렸다..... 근데 민지수 체력도 잃은... 이렇게 숙소에 들어가니까 칭(진)으로 지쳐 버리다. 다 씻고 스토브리그 아 맞다이건 스토브리그였어! 아무튼 다들 그거 볼 때 나쁘지 않은 글 읽었어.와 이거만 쓰면 어이없어 보이는데 ᄉᄋ는 읽었다 양심통^...모두가 피곤하니까 일찍 자는줄 알았는데...언니가 아무도 못자 이것으로 정말 언니가 자고 이 때까지 예기한 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잠을 깬 것 실화인지 ​ 나쁘지 않아는 내 9년 지기에도 이야기할 수 없음을 이야기 할 줄은 몰랐던 감정을 아니며 누구 때문에 조금 그에은츄은아죠쯔다.​ 그렇게 새벽 5시에 잔 우리..............................ㅇㄱ ​ 언니에게 007빵에서 얻었다. 그거 기대할게 (언니가 이 글을 읽지 않길 바라며)


    모두 sound의 일본을 오랜만에 준비를 마친 5명... 엄청 빠르다...ᄅᄋ그렇게 #은행동(은행동)으로~~


    >


    >


    #삐아가 또 뭘 시켰는지 모르겠다... 언니의 인스타그램을 훔쳐보니 없었다... 힘들다... 본인은 사진의 왼쪽 하단이 더 맛있었다. 밥, 조아, 밥이 너 먹고 싶어.피자도 좋았다. 그런데 전부 당신이 무서워. 염분 가득 안. 아니, 요즘 또 배고픈 거 같은데, 한두 번 때 배고파서 짜증난 본인들도 맛있는 거 와장창 먹고 싶다.


    >


    >


    이성이 아니야 #오시우커피 본인은 커피를 못 마시니까 #레몬에이드 본인 후에는 #오시우설트레몬에이드 완전 시큼시큼해서 미쳐... 다 마시지 못했어 sound .. 뭔가 스토리한거겠지... 정말 별의별 스토리가 다 나온 것 같은데 아무튼 재밌었어.근데 여기 줄 서있는 거 처음 봤어.​​​


    >


    >


    >


    >


    #라이커블 #딸기밀크티랑 미친... 저 밀크티는 항상 싫다며 서머시는 청개구리같은 사람인데 이건 정말 맛있어요... 딸기 밀크티... 미친 개 존 맛이야. 진짜 맛있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 '진짜 그거 마시러 또 대전 가고 싶다' ᅲᅲᅲᅲᅲᅲᅲᅲ... 나 밀크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이렇게 주문하면 정막탄;; 위험해. 유니밀크티 나쁘지 않은데 먹여주고 싶어~(아 여기서 그...) 운명의 사다리를 위 진라고 말했지....​ 4월 11...쥬크옷 ㄸ...(물론 내가 ​ ​ ​ ​ ​ ​


    >


    >


    #소솔로와 사실은 소품 매장인데 과인은 고양이만 봤다.​, 귀여운 스티커와 경우 약초 등 많지만 나의 감정에 들어가는 것은 없어서 그와잉랑우이징은 구경만 해서 모두 11이 산 것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그런데 고양이도 귀여워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미안) 잘 때 구경하고)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성심당에서 빵을 사기도...이제 대전을 떠날 시간~...


    #대전역


    >


    >


    케텍크 안... 제가 탄 걸 어떻게 알고 이거 틀어줘? 이상해져요.기차 안에서 넷플릭스를 보려고 했는데 드라큘라가 너무 컸어.그렇게 부산도착........오자마자 구름상태가 나쁘지 않은 것 보고 지금 외박하잖아! 이 이야기로 하자면 자기 너무 심심해서 지금중 나쁘지 않다고 하기에 빨리 외박약속을 잡으려고 합니다.그럼 대전까지가 아니라 맛보고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