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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텔 모빌애기기, 자율주행 역량 강화 위해 한국, 차이나과 협력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34

    인텔모빌어린이(Mobileye)가 처음부터 단드라이버시스템(ADAS)과 서비스로서의 자율주행(MaaS, mobility-as-a-service) 분야에서 선도업체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내걸었다. 인텔은 20일 7년에 한 7조원에 이르는 인수 금액에서 자유 주행 부속 회사인 모빌 아이를 매수했습니다.​ 인텔 모빌 아이는 20일 9년 0억달러에 이르는 매출을 기록하고 올해도 두 자릿수의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이런 배경에는 China선도 OEM제연 구인의 상하이 자동차(SAIC)이 China나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기반을 준비하는 동시에 모빌의 아이의 REM매핑 기술을 활용하여 China의 지도를 L2+ADAS에서 구현할 계획이었다. 또 우리를 나쁘지는 않다. 대구광역시는 모빌 어린이 자율주행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MaaS 구축을 위한 장기적인 협약을 맺었다.암농 샤슈아(Amnon Shashua) 모빌 어린이 CEO 겸 인텔 수석부사장은 "이 두 가지 새로운 협약으로 모빌 어린이는 MaaS와 ADAS 전체에서 글로벌 입지를 구축했다"며 "이는 완전한 자율주행으로 나쁘지 않고, 나아가는 진정한 글로벌 리더인 모빌 어린이의 약속을 입증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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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협력은 인텔 모빌 아이가 매핑, ADAS, MaaS, 소비자 AV를 포함한 완전한 자율성을 지향하는 다면적인 전략을 어떻게 실행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특히 해당 협상안은 최근 발표 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시행된 프랑스 로보택시 도입을 위해 파리시와 제휴한 RATP 협약, 모빌에의 자율주행 시스템을 제조하고 해당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비자 AV를 판매하기 위한 NIO와의 협업, 중국 및 다른 시장을 위한 모빌에가 독점으로 로보택시 재공을 위한 협약, 지도 데이터 사용을 위한 중국 유니그룹(UniGroup)과의 합작사인 폴크스바겐(Volkswagen), 챔피언 모터스(Champion Motors)와 함께 자율주-Hail-Haielin-Haieling-Hieling-Hieling Dermieling AVieling)를


    ​ 모빌 이야기는 시장 연구 기관의 자료를 기반으로 2030년까지 자율 주행 MaaS의 총 시장 규모(TAM)이 일, 600억(한화로 약 한 90조원)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빌 애기의 ADAS 리더십, 독특한 확장 가능한 매핑 툴, 세계적인 로보택시 기반의 모빌리티 전략은 이런 거대한 시장 기회를 다루기 위해 수립됐다는 것이었다.​ 반도는 모빌 애기의 4개의 전략 제품 카테고리를 활용하는 최초의 행정부이다. SAIC협약의 추가와 함께 모빌 애기의 반도에서 발자국은 지금 L2+ADAS, 반도에서 최초의 매핑, MaaS소비자 AV를 포함합니다.우선 상하이차(SAIC)와 모빌애기는 상하이자동차의 라이선스 맵 자회사를 통해 상하이차량에 모빌애기의 도로경험관리(REM, Road Experience Management) 매핑기술을 활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의 상하이 자동차 차량은 반도 도로 정보를 모아 L2+(부분적 자율 주행)이상의 차원의 자율 주행을 구현할 수 있는 반도의 고해상도 지도를 구축함으로써 모빌 애기의 로드 북(RoadBook)작성에 기여할 생각이었다 섬국지도 솔루션 배포는 다른 OEM 파트너가 지도와 관련된 기능을 탑재해 쭝국시장에 진출할 기회가 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 상하이 자동차와 협약은 모빌 아기가 도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서, 반도, 주요 자동차 지에용크과 맺은 첫 계약에서 승용차에서 L2+자율 주행 때문에 모빌 아기 REM매핑 기술을 활용하는 첫 사례이기도 하다.상하이차는 전 세계에 고해상도 지도를 위해 도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전 세계 모빌애기 OEM 파트너로 가입하였습니다. 이로써 상하이차는 ADAS 기능을 강화해 국내에서 자율주행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모빌애기 REM 기술을 사용하는 첫 OEM 기업이 됐다. 모빌애기와 대구광역시는 앞으로 모빌애기의 자율주행기술이 적용된 로보택시 기반의 모빌리티 솔루션 점검 및 운용에 협력할 계획이었다. 모빌 애기는 자사 자율주행 시스템을 차량에 장착해 MaaS를 달성한다는 방침이었다. 모빌애기는 이번 대구광역시와의 협력으로 규제당국에는 로보택시 차량의 운행을 지원하도록 돼 있다.모빌애기는 대구광역시와의 협력으로 글로벌 MaaS의 발판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모빌애기는 과거 로보택시 기반의 모빌리티 서비스 파트너십과 함께 이번 발표를 통해 자율주행 MaaS 시장 확대를 선도하고 있다. 모빌애기는 현재 업계에서 가장 큰 글로벌 MaaS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과 시장 진출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한편,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의 개발을 리드하는 기업은, 소비자 AV산업이 형성되기 전에 모든 ADAS와 MaaS에 관한 요소를 살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빌 애기의 도로경험관리(REM) 기술과 같은 간단하고 확장 가능한 매핑 솔루션이 필요하다. 모빌애기는 완전한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혁신적인 노력을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 있다.​ 모빌 애기의 도로 경험 관리(REM)기술은 클라우드 소싱(crowd sourcing)와 moning은 대역 폭 업로드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L2+과 같은 강화된 ADAS를 위한 고화질의 지도를 빠르고 저렴하게 제작 가능하며, 미래, 자율 주행 자동차에 한층 더 높은 자율성을 부여할 수 있다. 모빌 애기의 REM 지도 데이터는 자율주행 산업을 넘어 스마트시티 등 새로운 분야 시장에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상하이차는 단순히 자동차를 글로벌 로드북(Road Book)에 기여하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차량으로 이전시킨 OEM이었다.​


    "모빌 어린이의 로보 택시(Robotaxi)"전략은 자동 운전 시스템, 자동 운전 승용차나 택시 운용, 모빌리티 인텔리젼스 탑승자의 경험 및 서비스를 포함 5개의 로보 택시 시장의 가치에 대한 설명과 개발, 그러므로 통합의 스토리를 다룬다. 모빌 아이는 비용 효율적인 접근을 통해서 경쟁 회사보다 급속히 글로벌 운영을 확장하고 이를 통한 것, 60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로 택시 시장 기회를 선점할 수 있다. 이는 완전한 자율주행 기술의 개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단계였다 모빌 어린이는 우수한 기술과 함께 보다 경제적인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장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모빌 어린이는 이런 접근을 통해 MaaS와 소비자 AV 시장의 발전을 주도할 수 있다.#모빌어린이 #인텔_모빌어린이 #로보택시 #Robotaxi #Mobileye #첫단운전자시스템 #ADAS #자율주행 #Ma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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